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사고는 아무리 본인이 조심 한다고 해서 되는것은 아닙니다. 자동차사고 뿐만 아니라, 비상구난, 긴급견인, 기름이 없을때(비상급유), 타이어수리, 배터리충전 같은 긴박한 경우 당황 하지 말고 침착하게 진행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삼성화재 고장출동
삼성화재 고장출동 서비스는 고장으로 인해 긴급 상황이 발생한 경우에 고객의 요청에 따라 현장에 출동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서비스 대상은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의 애니카서비스 특약, 중형화물승합 특약 또는 전기차 특약 가입 고객님들 대상으로 진행 됩니다.
- 애니카서비스 특약
- 1년 가입 시: 연간 6회(비상급유는 연간 2회)
- 단기 가입 시: 연간 3회
- 중형화물승합 특약
- 1년 가입 시: 연간 2회(중형화물승합 특약 견인추가형 가입 시 긴급견인 또는 타이어교체 2회 별도)
- 단기 가입 시: 연간 1회
비상구난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과 충돌을 해서 운행할 수 없는 경우에 진행되며, 현장 상황에 따라 별도의 구난 장비가 필요한 경우와 구난 시간이 30분을 초과할 경우에는 추가비용이 발생 합니다.
긴급견인
사고 또는 고장으로 운행할 수 없는 경우 10km 이내 가까운 정비소까지 견인 가능하며, 10km 초과시 1km당 2,000원 추가비용이 발생 합니다.
비상급유
연료 기름이 완전히 소진되어 떨어졌을때 1일 1회 3L까지 휘발유, 경유로 제공이 되며, 3L 초과시 추가비용이 발생 합니다. 전기차, LPG 차량은 10km이내 충전소로 견인합니다.
배터리 충전
배터리가 방전되어 시동이 안걸릴 경우에는 임시충전 제공 하며, 배터리 교체시 추가비용이 발생 합니다.
타이어교체 펑크수리
타이어가 펑크났을때 출동하여 펑크 부위 수리 제공하며, 1곳 추가시 비용발생 합니다.
잠금장치 해제
열쇠가 분실되던가 스마트키카 차량안에 있는데 잠금이 되거나, 문을 열 수 없는 경우에 잠금장치 해제 출동을 합니다.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삼성화재 이용 고객님이 자동차 사고가 발생한 경우에 고객 요청에 따라 출동 담당자가 즉시 출동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며,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 모든 고객님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고접수
사고접수 후에 빠른 시간 내에 고객님에게 연락하여 사고내용을 파악 합니다. 원홀한 사고처리 진행을 위해 개인정보활용동의 요청을 하니 수락 하셔서 빠르게 진행을 하는게 좋겠죠
담당자 지정
접수 후 담당자가 지정이 됩니다. 정비업체, 병원이 확정이 되기 전에는 임시 담당자가 사고처리를 진행을하며, 업체, 병원이 확정 후에는 지정된 담당자가 사고처리를 진행합니다.
사고조사
현장사진과 경찰서 신고내용, 사고당사자 및 목격자 진술을 바탕으로 사고내용을 파악합니다.
피해조사
차량파손은 사고내용, 파손사진, 정비업체 견적을 기준으로 피해내용을 바탕으로 사실관계를 판단하며, 인사사고는 사고내용, 진료의사 소견서 등을 통해 피해내용을 파악하여 병원치료를 지원 합니다.
보험금 산정 및 지급
자동차보험 표준약관에 근거한 보험금 지급 기준에 따라 수리비, 합의금 및 기타보험금, 특약보험금 등을 산정하여 확정 지급을 합니다.
종결
최종 보험금이 지급되면 사고처리 완료 안내 후 종결이 됩니다.